The smart Trick of 트와이스 쯔위 That No One is Discussing



삼국지에 나오는 오나라의 주유(周瑜)와 이름이 매우 비슷하다. 또한 같은 오나라의 제갈근(諸葛謹)의 자가 자유(子瑜)라서 쯔위 이름과 완전히 같다.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근데 진짜 궁금한데 도대체 왜 저렇게 노래를 못하는 거야?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처음 방송을 시작할 당시만 해도 외모는 뛰어났지만, 실력과 한국어가 부족한 편이었다. 첫번째 미션에서 대만 가수 차이이린(蔡依林)의 라는 노래를 커버했는데, 중화권 웹사이트에서조차 평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박진영은 직접적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여러 정황상 쯔위에 대해 낮게 평가하고 있던 듯하다. 시청자들 역시 미모는 인정하지만 초반에 탈락할 거라는 예상이 많았다.

번째 미니 앨범에서는 훨씬 더 훌륭하고 안정적인 가창력과 발음을 보여주거나, 다섯 번째 앨범의

盘搜搜不储存、复制、传播任何文件,其网盘资源文件的安全性需要您自行判断。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또, “감정의 기복이 click here 심하지 않다. 사람들이 로봇이라고 말한다”며 “감정을 제어하려고 항상 생각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런 상황에서 인재가 자국에서 꽃피우지 못한 채 외부로 빠져나가는데, 특히 중국으로 유출되는 인재의 폭이 제일 그 손실이 크다. 그런 상황에서 중국 대륙이 아닌,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걸그룹에서 활동하는 소녀가 대견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을 것이고, 거기에 청천백일기 사건까지 겹치며 아쉬움과 서러움을 동시에 느끼는 중이다. 대만의 트와이스 팬, 그리고 쯔위의 팬들은 자국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니 말이다.

게시물 게재규칙

[쓰리섬 성폭행 사건 전말]성적 욕망이 부른 비극..친한 언니 약 먹여 떡실신 만든후 남친과 몹쓸짓.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